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검색 닫기

상품 후기

제키157정도구요 구두없이 입으면 발목이사라지는 정도의 길이에요ㅎㅎ 당연히 수선할생각으로 구매해서 전...

by 네이버 페이 구매자 (ip:)

2020-07-25


제키157정도구요 구두없이 입으면 발목이사라지는 정도의 길이에요ㅎㅎ 당연히 수선할생각으로 구매해서 전혀 문제되진 않았어요 오히려 일반 원피스보다 길이감이 길어서 조금더 고급지게 연출할수있을것 같아요. 그리고 재질은 어느분이 커텐재질같다고 했는데 약간 고급진커텐느낌이긴해요. 색깔도 아이보리색 맞습니다!! 다만 사진찍으면 그런건 하나도 티가 안나고 하얗게 나와요~! 이런 디자인의 원피스를 이가격에 절대 찾을수가 없어서 수선할거, 색깔 다른거 생각하고 구매했는데 기대했던것보다 더 만족해요. 저는 사이즈44~55 입는데 골반이 도드라지는 체형은 아닌데 그렇다고 골반이 아예 없지도 않는데 아래로 입는데 전혀 불편하지 않았어요! 허리도 생각했던것보다 괜찮아서 뒤에 살짝만 찝어도 될것같아요. 옷 전체를 수선해야하나 하고있었는데 허리살짝 집고 발목보일정도 기장만 자르면 제몸에 딱맞는 옷이 될것같아요^.^ 사진찍엇을때 고급진 느낌의 원피스이고 재질이 두껍지 않아서무더운 여름까지 촬영잘할수 있을것같아요ㅎㅎ 수선해서 셀프스냅찍고 한달후기남길게요!!



(2020-07-24 15:43:17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Comment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